CALL CENTER +

T.

BANK INFO +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[배송 후 교환/반품 문의] 교환/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
작성자 THEMOOD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8-14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89


주문한 상품의 반품을 원하실 경우


- 제품 수령후 게시판접수 또는 전화상담접수 후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
※부분발송으로 각각수령시에도 반품.교환시에는 한박스에 합포장하셔서 보내주셔야하며,
동일 주문건내에 모든 상품을 수령한날을 기점으로 3일이내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.
각각 반품시 배송비 이중부과될수있으니 유의부탁드립니다.
- 모든 상품은 저희쪽으로 입고 확인 후 교환/반품이 진행이 되며 맞교환은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교환요청시 요청상품이 업체로 입고된후 처리되기때문에 품절될경우 교환이 불가할수 있습니다.
- 제품 오배송/불량인 경우 동일한 제품으로 무료 교환 해드립니다.
 (단, 사이즈/색상/디자인 교환을 원하실 경우 단순변심도 포함되어 배송비 2500원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)
- CJ 대한통운(1588-1255)으로 접수하셔서 보내주시면 됩니다.
 (교환/반품 배송비의 경우 안내드리는 배송비 입금전용 계좌로 입금해주시면 됩니다. 동봉으로 인한 분실 시 책임지지 않습니다.)
 (부분배송을 받으신후 전체 반품시, 꼭 다같이 합포장해서 보내주셔야 배송비가 따로 추가 부과되지 않습니다.)

- 교환/반품비용(도서산간지역별도)
  * 전체 반품시 왕복택배비 5,000원/ 일부품목 부분반품시 2,500원
  (단, 부분반품시에도 구매확정 상품이 5만원 미만이면 5,000원)
  * 교환시 왕복택배비 5,000원 (타택배 이용시 전체 반품- 선결제후 2,500원 배송비 입금전용 계좌로 입금 / 부분반품- 선결제)
  (타상품으로 교환시 상품가차액+@ /*교환시 이벤트금액적용 불가)



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- 반품기일이 지난 상품
- 실밥은 제거가 가능하므로 교환/반품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- 개별 주문한 수제 제품의 특성상 단순변심으로 인한 취소, 교환, 반품이 어려운 점이 있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-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오염이나 훼손의 경우 (상품 개봉시 훼손,화장품,향수냄새 등)
- 착용흔적이 남아있거나 세탁, 수선을 한 경우 (제품이 오배송/불량일 경우에도 해당)
- 제품이나 판매가 마감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의 상품가치가 감소한 경우
- 벨트/단추 등 상품의 부속품이 누락된 경우 반품사유가 되지 않으며, 문의주시면 재배송 해드립니다.
- 원단의 특성상 보풀이 일어나는 경우 / 털빠짐이 있는 경우
- 판매/생산 방식의 특성상 교환, 반품시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(주문 접수후 개별생산, 맞춤제작 등)



* 반품주소 : [136150] 서울특별시 성북구 석관동 58-283 성북A터미널 SH로지스 더무드(포유)




* 구매전 꼭 확인해주세요

- 배송시 발생한 상품의 구김, 워싱으로 인한 옷 틀어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제품의 데미지포인트나 프린팅 모양, 무늬는 약간의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.
- 데님 또는 컬러감이 강한 소재의 경우 밝은 소재와 함께 착용시(가방,의류,슈즈) 이염이 있을 수 있으니 꼭 주의 부탁드립니다.
- 제품의 색상은 모니터 설정 및 환경에 따라 약간씩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- 화이트,아이보리 컬러의 경우 미세한 잡사가 끼어있을 수 있습니다. 원단자체의 특성상 불가피한 부분이니 참고 바랍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